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현금으로 판매하려는 분들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수수료 싸고 믿을 수 있는 저희 ‍ 나우상품권 ‍ 으로 문의를 주세요.



모바일 청구서에 ‘콘텐츠 이용료’로 요금이 표시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참고로 채팅메뉴 안보이시는 분들 기존의 구매내역이 없으면 환불하기나 채팅메뉴가 안뜬다고 합니다. )

이렇게 상품권 혹은 게임아이템 등을 구매해서 정보이용료현금화 업체에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을 마련하실수 있습니다.

예전 사기 사례를 살펴보면, 결제 한도 만큼, 결제가 안될때까지 고액결제를 하는 형태가 많았습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는 업체쪽에서도 여러가지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경로)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어서 성사시켜 드리는 방법이고, 추후에 업체에서 현금화를 할때도 절차가 복잡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상당히 높습니다.

이것은 정보이용료 뿐만 아니라 소액결제에도 적용되기도 하구요. 본인이 알아서 직접 다 한다면 당연히 더 높은 환급률이 나올수 있겠죠.

그렇다면 왜 사람들은 콘텐츠이용료와 정보이용료를 다르게 부르는 것일까요?

*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결제 현금화를 문의주시는 분의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는 경우

이 경우는 방금 말씀드렸듯이 휴대폰 소유자가 본인의 휴대폰을 항상 잘 소지하고 계시고 타인에게 양도, 대여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를 기울이신다면 도용으로 인해 휴대폰 요금폭탄을 맞을일은 생기지 않으실겁니다.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 접속해서 자신이 원하는것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누구나 한번쯤은 이런 장면을 거치셨을 겁니다.

물론 사전에 이런 내용은 말하지 않고, 고객이 수수료 부분에 대해 불만을 제기하면 자기들은 이용약관에 명시해서 거래 전에 보여줬으니 아무 문제없다. 라는 식으로 발뺌을 하는 것입니다.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하면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되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사기꾼은 콘텐츠이용료현금 어디에나 있으므로 터무니없는 수수료를 미끼로 사기를 치는 개인과 사기꾼만 피하면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